이름과 갗이 스피아민트 껌맛입니다. 굉장히 차갑고 특이하게도 같은회사의 다른맛들보다 유독 타격감까지 화끈하게 느껴집니다.
일반 연초담배를 피우듯이 흡입 후 연기를 입에 머금고있다가 삼킨 후 내뱉는 것이 입호흡입니다.
아이스후르츠믹스 컨셉의 맛인데요. 그중에 빨간 체리나 라즈베리같은 맛이 가장 강조가 되었습니다. 과일멘솔액상의 시초급인데 아직도 인기가 대단합니다.
꾸준히 사랑을 받는 복숭아맛 계열의 과일 액상입니다. 쿨피스와 비슷한 정도의 절제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시는 작년에 했지만 아직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어서 검증도 된 편이죠.
전자담배 입호흡, 페호흡이란 담배를 피울 때 연기를 흡입하는 두 가지의 다른 방식을 나타내는 전자담배입호흡액상 말인데요!
그냥 단맛의 포도가 아닌 진짜 포도를 먹는듯한 전자담배입호흡액상 달콤함과 새콤함, 약간은 떫은 맛까지 완벽하게 구현한 액상입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전자담배입호흡액상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멘솔도 입호흡액상 아주 강합니다. 멘솔, 상큼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인생액상될 수 있는 추천액상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상큼함이 쌘 액상이 보통 무난하게 맛있는 편인데 슈퍼쿨 레이문은 그 중에서도 더 맛있는 액상
유명한 칵테일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사실 그 칵테일 맛은 잘 모르겠지만 여러 과일향이 잘 섞여있어서 질리지 않고 쭉 사용하게 되는 액상
과일멘솔 액상이 입호흡액상 대부분 그렇지만 알로에 베라는 대부분 멘솔이 강한편에 속하는데,
복숭아 향과 우롱차 향이 은은하게 계속 이어지고 강한건 아니지만 목을 살살 긁어줘서 차마시는 느낌을 줍니다.